티스토리 뷰

부산은행은 대한민국의 지방은행으로서 대기업에 속합니다. 비슷한 은행으로 경남은행이존재합니다 지방은행이지만 어느정도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시 에는 대부분 있다고 보시면됩니다. 지방도시에 사시면 다양한 부산은행 건물이 길가다 사거리주변 사람많이다니는곳에 보이기도하실껍니다




부산은행은 타은행과 비슷하게 인터넷뱅킹에서 여러가지를 제공하고있습니다. 한번 간단히 살펴보는시간 가져볼텐데요 같이 알아보도록할까요? 쉽게확인하실수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간단하게 접속해주시구요!

접속시 많은 서비스가 보입니다. 이체나 계좌조회 거래내역 증명서 민원까지 다양한 서비스가보이고 밑에는 예금부터해서 무방문 간편서류제출서비스도있는데요 방문없이 서류제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또 옆에는 방문상담예약이가능한데 이 부분은 타 은행과의 차별화로 은행직원이 직접방문해 서비스를 도와준다고합니다. 이런좋은서비스를하고있고 우리는 공인인증센터에관한부분을 살펴보러왔으니 위에 공인인증센터를 눌러주면됩니다.  

개인뱅킹으로 눌러주시면되겠죠?



그리고 이렇게 공인인증센터에 오게되면 또 많은 공인인증서에관한 부분에대해 이용할수있습니다. 처음이용시 공인인증서 신규발급부터 매우많습니다.  

하나하나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공인인증서 신규발급과/재발급은 여러분들이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때 필히 하셔야하는 부분이고 옆에 타행 타기관 인증서등록은 다른은행에서의 공인인증서로 부산은행에서 등록하여 사용이가능하게 해줍니다. 공인인증서갱신은 인증서를 발급받으면 계속 사용되는게아니고 기한이있는데요 그 기한을 갱신해 1년 연장을시켜줍니다. 복사 및 관리는 한번 받은 공인인증서를 또 발급받기에는 시간에또걸리고 불편하니 복사해서 쉽게이용할수있도록 복사해주는서비스입니다. 만약 pc나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가 존재하면 각각 복사하여 사용할수있답니다.

공인인증서는 한번 발급을받으시면 웬만해선 발급받는일이 없습니다. 공인인증서 재발급은 최대한 받지않도록하는 복사기능은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실때 공인인증센터에서 제일 많이 이용하게되는부분이니 신규발급받지마시고 꼭 복사하셔서 이용하시기바랍니다. 또한 왼쪽하단에보시면 이렇게 친절하게 톡상담이나 전화 메일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구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