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통운은 많은 판매자와 편의점에서 계약하여 국내에서는 제일 많이 이용하는택배회사입니다. 다만 이로인해 배송지연에대한 피해는 모두 구매자가받게되는데 대한통운은 그렇게 배송서비스가 좋다고 평가받지는못합니다
여러분이 개인간의구매를했건 여러 쇼핑몰에서 구매를했건 거의 대부분의 택배는 대한통운으로 받게되는 확률이 제일높고 돈도 제일잘버는 택배회사지만 그만큼 배송서비스면에서는 좋지않은 부분이많은데요
특히나 배송이 밀리기시작했을때 모든택배회사중에서도 가장 오래걸린다고 평가가나있습니다. 이는 예전부터 대한통운의 심각한문제지만 현재까지도 고쳐지지않고있습니다
저는 이부분은 대한통운 택배내 직원대우부분에서 문제가있다고생각되는데 어쨋든 파업이잦고 상당히 말이많은 택배회사입니다 이런회사가 택배이용부분에서는 1위를달리고있지만 실상은 이렇습니다
가장 택배지연문제가 잦은 택배회사가 대한통운인데여 급한물건인데 갑자기 이런경우가생긴다면 확실히 골치아픈일이 생기게되겠죠? 하지만 구매자입장에서는 택배회사를 선택할수없기때문에 대한통운을 피해갈순없습니다 짜증나게두요
대한통운은 특히 뭔가 명절이나 공휴일이 얼마안남았을때등 이런 배송지연되는일이 허다하게발생하고있으며 특히나 밀리기시작했을때는 아주짜증나지요 제가산 사료는 여기에 아예 멈춰져있습니다.
현재 2개의택배가 대한통운으로오고있는데 둘다문제입니다. 여긴 지금 4일째찍을꺼같습니다. 또 실제로 파손같은경우 법적으로 물품가액이라는게 있습니다. 실제로 파손이되거나 분실될시 판매자가입력했던 이 물품가액으로 가격이측정되어 보상을 받을수있으며 보통 늦어도 2~3일만에도 오지않고 4일이경과했을시에는 보상지연 보상을 받을수가있습니다
실제로 받은사례가많으니 혹시나 오래동안받지않으셨다면 꼭 받아보시기바랍니다. 실제로 일주일이걸려도 거기서 먼저 배상액을 먼저 제시하는경우가있을리없겠죠? 이래서 아는게중요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대한통운 택배를 싫어합니다. 뭐 배송지연문제만생기면 다 대한통운택배였고. 지금까지 2~3번정도 이런 경험을했습니다.
짜증나게 모두 애완견관련물품이었는데 시켰던 강아지옷이안왔고 강아지사료가 필요한데 빨리안와서 참 기분더럽게 기다렸습니다
실제로 늦어서 죄송하다고만하지. 4일정도 경과했을때는 과감하게 보상받으시기바랍니다
실제 배송지연은 이런식으로 받을수있는데요 이렇습니다
초과일수x택배운임료(2500or3500)+50% 보통 이렇다고보시면됩니다 뭐 당연히 큰금액은아니지만 당연하게도 받아야되는 부분이라고봅니다
맞고 정신차리고우주로날아가라!!!
먹어라대한통운에게 에너지파!!!!!!!!!!!!!!!!